본문 바로가기

소소한 재테크

나혼산 장우영편에서 나온 꿀호떡햄버거 강추

안녕하세요

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다 보니까 그만큼 집에서 할 만한것들을 많이 찾고 있는거 같습니다

저번주 나혼자산다에서 2PM 장우영님이 오랜만에 나왔는데요 거기서 만들어 먹은 꿀호떡햄버거가 너무 맛있어 보여서 당장 슈퍼로 달려가 집에 없는 꿀호떡, , 너비아니를 사서 만들어먹어보았습니다.

꿀호떡햄버거는 재료가 아주 간단해요

꿀호떡2개, 버터, 양상추(저는 상추로 대체), 마요네즈, 머스타드소스, 떡갈비(혹은 너비아니), 계란 입니다

만드는 법

1. 후라이팬에 버터를 녹인 후 꿀호떡을 양면, 너비아니를 다 구워주신 후 계란 후라이도 해주세요

2. 양면을 다 구운 꿀호떡 2개 중 하나는 마요네즈 하나는 머스타드 소스를 발라주세요

3. 차례대로 너비아니, 계란 후라이, 상추를 쌓아올려서 햄버거 모양을 만들어주세요

그럼 완성입니다!!

나혼자 산다에서는 단짠단짠의 맛이라고 했는데 진짜 단짠단짠과 또 맛이 없을 수 없는 재료들로 만드니 엄청 맛있었어요 저는 해장을 햄버거로 하는데 이렇게 꿀호떡을 사놓고 집에서 종종 해장용이나 간식용으로 만들어 먹으려구요